artniqecinema
”흑수박은 무르고 맛 없던데요..... 더 보기artniqecinema”흑수박은 무르고 맛 없던데요..
시원한 맛에 그냥 먹는 거죠..“
돌쇠네는 그런 수박? 만지지도 않아요.
아무데서나 파는 물수박이랑은
비교도 하지 마세요🖐️
이번에 들어온 흑수박,
올해 워낙 가물어서 그런지
당도도 꽉~차고 식감도 아삭한 게
히야...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고 당일 당도가 14브릭스잖아요!
오늘 5시까지 주문하시면, 바로 보내드립니다. 주말에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댓글에 ”흑“ 남기고,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더울 때는 수박 만한 게 없어요 역시🤤🤤
#믿고먹는돌쇠네 #흑수박 #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