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odnatt
공지올린적 없이 시작된 😶🌫️😶🌫️... 더 보기_aodnatt공지올린적 없이 시작된 😶🌫️😶🌫️
[생크림케이크&디저트샵 창업반] 수업 1 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번 창업반 수강생님 상담 중 처음에는
✔️ 디자인 케이크도 하고 싶고 , 맛있는 디저트도 같이 팔고 싶고
하고 싶은 건 많은데
✔️ 육아 중이라 시간은 제한적이고,
✔️ 크게 시작하기는 부담스러운 상황이셨어요
그래서
몇 차례 질문지를 주고받으면서
조금 더 깊게 고민해보시게 도와드렸고 ,
결과적으로는
✔️디저트샵 형태로 먼저 시작해서 맛으로 고객을 만들고
✔️ 이후 여력이 생기면 디자인 케이크를 예약제로 확장하는 방향으로
구체적인 구조를 잡아드렸어요-!
아워아워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창업반 ” 수업은
단순히 배우는 게 아니라
이렇게 “각자의 상황에 맞는 방향”을 찾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첫 수업에서는
앞으로 5주 동안 어떤 방향으로 진행되는지
OT를 통해. 전체 로드맵도 같이 잡아드립니다 :)
🙌🏻 혼자 고민하면 막막했던 부분들이
하나씩 정리되는 경험을 하시게 될 거예요 !
️ ✔️ 5월 수업 문의는
카톡 “아워아워스 클래스” 또는 인스타상단 링크 “수업신청하기“로
문의남겨주세요
*** 대부분 수업이 1:1 수업이라 선착순 마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