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xye.hua
✨요즘 저는 한국형 디자인에... 더 보기xixye.hua✨요즘 저는 한국형 디자인에
북유럽 디자인 섞기에 관심이 많은데요-
동양적 무드에 북유럽 디자인을 가미하는걸
“재팬디” 라는 명칭으로 부르는데-
K디자인도 북유럽 브랜드와 잘어울리지않나요!
한옥마을에서 프리츠한센이나 루이스폴센등 북유럽대표 브랜드 제품들의 전시가 진행되는 걸 보면
확실히! 둘은 결이 맞아요.
향낭디자인의 모빌에 이어 구매해 본
@ouwr.kr 의 노리개 석고방향제✨
집에 사둔 오일을 뿌려두려 샀는데-
걸어두니 유니크하고 예쁘네요😌
제 맘대로
Korean+scandinavian 을 섞어
코란디.. 코랜디라 적어보았습니다 ㅋㅋ
여러분의 의견은?!
#케이디자인 #전통디자인 #scandinavian #korandi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