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osmetic.kr
팔로워 2,794명
오픈 12일전 스킨케어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

7/7(화) 오전 10시 오픈
siosmetic.kr 저는 제품 개발할 때 진짜 제 혼신을 갈아 넣어 몰입 하는데요,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을 개발할땐 피가 주황색이 될 지경이었어요.🧡 래디언씨를 개발하면서 느낀건 그냥 다 떠나서 비타민C 가 짱이구나. 하는 거였어요 👍 비타민C 는 항산화, 미백, 진행중인 트러블에도 좋고, 모공, 피부 결, 진짜 아니 뭐 아예 만능인거에요. 안되는게 없더라고요….🫢 실제로 제 결혼식 직전에 갑자기 트러블이 몇 개 올라왔는데 그것도 래디언C 크림으로 관리했다니까여? 특히 제가 당시에 너무 신기해서 가장 집착했던 임상이 뭐였냐면요 이 비타민C 고함량 제품을 1주일동안 꾸준히 바른 사람 vs 이 제품을 안바른 사람을 비교했을 때 맨 얼굴로 햇빛에 나갔을 때 이 제품을 일주일동안 꾸준히 바른 사람은 햇빛에 홍반이 덜 생긴다는거에요? 썬크림만 바르면 화장이 덜 예쁘게 된다고 선크림 맨날 생략하느라 마음의 짐이었던 저에게 이게 얼마나 희소식이었겠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저는 밤마다 이 제품을 수면팩처럼 두껍게 바르고 자는게 루틴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이자녹스에서 42% 갈아쓰는 비타밤이 나왔다는거에요???? 비타민C 는 높으면 높을수록 효과가 좋은게 사실이에요. (근데 정비례하는 것은 아니고 효과가 좋은게 기울기가 좀 낮아짐) 근데 사람에 따라 비타민C 가 잘 안맞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ㅠㅠ 잘맞기만 하면 진짜 효과 좋은게 비타민씨랍니다!!! 이 제품도 함량이 42% 나 되다보니 얼굴에 바로 바르면 따끔 거리거든요? 저는 몇일 지나니까 괜찮아져서 그냥 바르긴해요. (호호뷰티님은 섞어 발라야 하는 점을 엄청 강조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자극이 걱정되서 그렇게 안내하신 것 같아요.) 근데 예전에 아이오페에서 비타민C 고함량 앰플 개발할 때 브랜드 측에서는 이거 너무 따가워서 이 사용 경험이 부정적일까봐 엄청 걱정을 한거�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