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sunny_rapg
-... 더 보기_sunny_rapg-
저는 선물로 주고 받는 것 중에 부담도 없고 누가 사용해도 만족해 하니까
바스 진짜 자주 하거든요 :)
지인들 집에 오면 하나씩 꺼내서 아들 방에 놓으라고 … 😎
예전에는 디퓨저 , 캔들 이런거 자주 선물해주고 했는데 사실 탈취도
아니고 금방 쓰고 , 비싼 가격에 비해 효과가 없으니까 탈취도 하면서
은은하게 향기로운 바스가 훨씬 나아요 ☺️
차에는 블랙라벨 미니 베이비파우더향 쓰고 있는데 은은하게 나는
파우더향이 아주 좋아요
차량용 디퓨저도 향이 강하니까 머리아프고 울렁거릴때 있어서
바스로 바꿔주면 훨씬 편안합니다
#예맘 #바스 #버스탈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