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iu_r
팔로워 6.1만명
오늘마감! 바디케어

오가베베 논나노 무기자차 선케어

6/25(목) 마감
mainiu_r 오가베베 논나노 무기자차 선케어 10시 OPEN ‼️한정수량이니 꼭 필요하신 분들은 오픈런하세요‼️ - 와 너어어어무 덥고 햇살이 너어어어어무 따가워요ㅠㅠ 이제 선크림 없이는 외출이 어려울 정도더라구요 피부 연약한 아이들한테는 꼭 선케어 해주세요!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 모아왔어요😆 ========================== ✅ 전용 리무버 꼭 사용해야 하냐요? -선크림과 선팩트 모두 물과 땀에 강한 w/o 유화방식으로 전용리무버를 사용해 닦아주시고 물세안해주세요! -거품클렌징을 꼼꼼히 할 수 있는 아이의 경우 거품세안해주셔도 됩니다. 👉🏻그래서 몸은 거품으로 충분히 꼼꼼히 씻겨주실 수 있다면 ✔️얼굴은 전용리무버 > 물세안 ✔️몸은 거품클렌징 해주시면 돼요! ✅ 몇시간에 한번 덧바르는게 좋을까요? -3-4시간에 한번씩 덧바르는걸 권장드리나 상황에 맞춰 많이 지워진 경우 덧발라주세요 ✅ 실내에서도 발라줘야 할까요? 저는 굳이 발라주진 않았어요 그치만 해가 너무 강하게 들어오는 실내라면 발라줄 것 같아요 ✅백탁현상 있나요? 썬팩트는 백탁현상 없어요! 산뜻하게 발리는 타입이에요 크림은 영상처럼 처음에 백탁이 약간 생겼다가 잘 펴발라주시면 없어져요. 스틱도 백탁현상 없구요! ✅ 눈시림 있나요? 눈시림 걱정없는 제품이에요. 다만 뭐든지 100프로는 없으니 살짝 테스트 해보시는거 추천해요! ✅ 선팩트 하나로 얼마나 오래 쓰나요? 이건 사실 진짜 애바애에요🥲 외부활동이 잦고, 움직임이 격하고 땀을 많이 흘리거나 시간이 길면 계속 덧발라줘야하니까 빨리 쓰실거고 외출을 많이 안하는 편이면 적게 쓰실거예요 저는 실제로 한 달 정도 사용한것같아요! (선팩트를 안가져 나가고 선크림만 가방에 있으면 얼굴에 선팩트 대신 선크림을 발라주기도했어요) 한여름에는 3주에 하나씩은 다 썼어요. (선팩트 용량 13g) ✅ 스틱이 작년에 처음나왔는데 진짜 사용이 편해요 넙적해서 한두번만 슥슥 그어줘도 아이 얼굴에 금방 바르고요? 발림성도 너무 좋아요 저는 운전할때 손등에 얼른 바르는 용도로도 정말 많이 써서 지난번 공구 때 선스틱 왕창사서 저도 마구마구 바르고있어요! 선스틱, 선크림이 재고가 별로 없어요ㅠㅠ 작년에도 선스틱이 7월에 품절이어서 결국 못썼거든요.. 미리 쟁이세요! ‼️한정수량이라 품절되면 재입고는 어려워요‼️ ========================== ✔️애들이 썬팩트 바르는거 잘 안도와주잖아요?ㅠ 오가베베는 발림성 좋아서 얼른 슥 발라주면 돼서 엄마가 스트레스 훨씬 덜받아요. ✔️고양이 좋아하는 친구들은 스티커 꼭 추가구매해서 붙여주세요 반응이 다릅니다! ✔️퍼프10개는 무조건..담으세요..‼️제말 믿어주세요 퍼프는 저한테 떨어지는거 없어요 ㅋㅋ 그냥 꼭 필요함😂 여분 꼭 들고다니세요! ========================== 📌구성 1 )선스틱2개 (한정수량) 2 )선크림 1개+ 리무버1개(한정수량) 3 )선스틱1개+선팩트1개+선팩트리필1(한정수량) 4 )선팩트리필3개 5 )선팩트 리필5개 📌기간: 6/25 오전10시 ~ 6/28오후2시 📌5만원 이상 오가베베 세탁세제&유연제미니어처세트 증정 📌무배 🌈 구매완료 + 전번 뒷4자리 달아주시면 세 분께 시원한 음료 한잔씩 보내드릴게요🥤

14시간 전

오가베베 논나노 무기자차 선케어 공구 피드현황

14시간 전

오가베베 논나노 무기자차 선케어 10시 OPEN ‼️한정수량이니 꼭 필요하신 분들은 오픈런하세요‼️ - 와 너어어어무 덥고 햇살이 너어어어어무 따가워요ㅠㅠ 이제 선크림 없이는 외출이 어려울 정도더라구요 피부 연약한 아이들한테는 꼭 선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