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cs_cafe
천국도가 있다면 바로 여기일거야🥹... 더 보기mothecs_cafe천국도가 있다면 바로 여기일거야🥹
한국에서 2시간반이면 갈수있는 천국도
일본인들도 휴양하러가는 이시사키 🏖️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쿨링, 해양액티비티 다 가능하고
키티, 짱구, 스팸까지 기념품도 귀여운 거
짱많음! 음식들도 맛있는데 이시가키에서만
먹을수 있는 겐키밀크 밀크쉐이크는
무조건 먹어야해요
리조트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쉬기만해도 힐링이였던 이시가키🤍
지금부터 가기 딱 좋은 시즌인데
단독 특가 할인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
저렴하게 다녀올수있어요
✔️ 댓글에 “링크” 남기면 이시가키
프로모션 링크 바로 보내드릴게요 📩
#이시가키#일본여행#이시가키여행#여기어때#진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