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tbvtt
팔로워 2.8만명
오픈 12일전 오프라인 클래스

발사믹 비네거와 올리브오일

7/4(토) 낮 12시 오픈
kottbvtt ‘ 뼛속까지 한식녀가,,,화이트발사믹 비네거와 올리브오일 판매를 하게 될줄이야? 그정도로 취향저격인것만 아시고, 전 또 판매를 하였으니 레시피를 올려드리러 왔습니다. 할것이 하나도 없는, 그런데 근사한 음식 오늘부터 하루에 하나씩 알려드려볼께요? 팁이 중간중간 많을것이니 눈을 크게 뜨시오. 👀 < 🍅 토마토 마리네이드 > 특별한 계량은 필요없어요. -단단한 완숙토마토 또는 단단한 대저토마토, 짭짤이 등 아무거나 5개가량 -발제부 화이트발사믹비네거 -뮤리 올리브오일 -딜 (건조된것말고 생으로된것) -통마늘 한줌 다진것 (마트표 다진마늘 절대 안됨) -질 좋은 소금 -후추 1. 토마토를 채칼에 최대한 얇게 슬라이스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벤리너 제품 추천하며 양배추나 토마토 슬라이스하기엔 점보사이즈 추천 / 토마토를 손가락으로 잡는게 아니고 손바닥으로 누르며 슬라이스하면 손 다칠 위험 없어요) 2. 꼭지제거한 통마늘은 칼단면으로 꾸욱 눌러 촘촘하게 다져줍니다. 3. 딜은 줄기에서 잎부분만 뗀뒤 촘촘하게 다지고 4. 화이트발사믹 비네거를 휘휘휘 왕창 많이 뿌려주세요. 뭐든 식재료를 아끼지않아야 제가 한맛과 비슷하게 나올꺼예요. 5. 뮤리 올리브오일도 충분히 휘휘 6. 소금 갈갈, 후추 갈갈 7. 잘 섞어준뒤 냉장고에 1시간 이상 숙성 ✔️이젠 사진속 샌드위치 만드는것 1. 냉동실에서 꺼낸빵은 실온에 뒀다 140도 6분가량 굽던, 냉동된빵 그대로 140도 15분정도 (치즈를 추가해서 구워도 좋고) 2. 빵을 펼치고 바질페스토를 아주 듬뿍 발라주세요. 3. 잠봉을 듬뿍 올려주고 4. 토마토마리네이드 한것을 수분을 탁탁 털어준뒤 올려줘요. 5. 그리고 루꼴라를 아주 산처럼. 여기서 포인트가 있어요. 루꼴라를 화이트와인비네거를 휘휘둘러 주고 올리브오일을 두른뒤 소금, 후추. 이게 킥입니다. 이것만 스테이크옆에두고먹어도 맛있어요. 어떤 샐러드채소에 이것만 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돈주고 배웠던 비싼 포인트인것만 아셔요. 6. 빵뚜껑덮고 글래드랩으로 꽁꽁 랩핑한뒤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앙 ✔️ - 빵 : 하우스소서제품 10개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있는데, 올리브치아바타나 동네 빵집에서 파는 맛있는 치아바타류랑 해서 먹어도 굿, 바게트도 굿 - 바질페스토 : 쿠팡에서 맷도르 바질페스토나 위크위크 - 잠봉 : 쿠팡 소금집 - 토마토마리네이드 대신 사용가능한 재료 : 쿠팡에서 솔루밀 세미드라이토마토 (완전 맛있음) ✔️말이 길지만 할게 없죠? 꼭 지켜야할것 아래 읽어보시고 팁 대방출 나가요. 1. 이렇게 요리라고 할것도 없는 단순한 과정을 거치는 것들은 식재료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2. 맛없는 토마토도 맛있게 만들어주는 기적,,,놀라지마시고 3. 딜도 무조건 생딜로 하세요. 마늘도 마트표 다진마늘 절대 안됨, 이상한 냄새가 나요. 통마늘 다져서 넣으세요. 4. 화이트발사믹 비네거는 제가 픽한 저 브랜드것으로 해야 이맛이 납니다. 포도량 함유가 높아 맛의 밸런스가 진짜 끝내줘요, 말로 설명불가. 한병따서 먹어보는순간, 5병살껄 바로 후회할맛이예요. 5. 어떤 요리를 하던 화이트발사믹 비네거는 설탕과 식초가 들어가는 재료에 설탕과 식초를 대체할수있어요. 건강한맛일꺼같지만 굉장히 맛있어서 놀랍니다. 설탕을 빼고 화이트와인비네거를 넣고 그래도 신맛이 조금 부족하다면 레몬즙이나 식초를 추가하면 되고 6. 토마토마리네이드로 샌드위치속을 채우거나, 소면 또는 스파게티니 (파스타면중 얇은것)을 삶아 차갑게 듬뿍 국물까지 올려 냉토마토면을 해드세요. 그럼, 이만 맛있게 즐기세요! #한비엄마레시피

5일 전

발사믹 비네거와 올리브오일 공구 피드현황

5일 전

‘ 뼛속까지 한식녀가,,,화이트발사믹 비네거와 올리브오일 판매를 하게 될줄이야? 그정도로 취향저격인것만 아시고, 전 또 판매를 하였으니 레시피를 올려드리러 왔습니다. 할것이 하나도 없는, 그런데 근사한 음식 오늘부터 하루에 하나씩 알려드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