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i___c
팔로워 26.7만명
1일차 헤어케어

파이토블락

5
6/23(화) 밤 9시 오픈
dumi___c #공구예고 기관지, 호흡기 약하다면 주목해주세요 율아가 만 3년째 먹고 있는 파이토블락 d-1 💟댓글에 아무말이나 달아주세요 ✔️6/17 수, 오전10시 오픈알림 드리고 🎁추첨통해 2분께 본품 1박스씩 보내드릴게요! (이전 피드 중복참여 가능) 🎁선착순이벤트🎁 ✔️선착순 20분께 파이토블락 또는 덴티백아이 랜덤으로 1박스씩 보내드릴게요. (파이토블락 3박스 이상 또는 덴티백아이 3박스 이상 구매하신 분) *합배송 아닌, 공구종료 후 추가로 배송됩니다. *간혹 구매 후 취소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점 감안 부탁드려요 ✅구성은 하단에서 확인해주세요! ————————————— 율아가 17개월부터 현재 49개월까지 꾸준히 먹이는 파이토블락. 이거 정말 많이 보셔서 아시는 분 아실텐데 왜먹였는지부터 말씀드리면 ✔️23년 처음 어린이집 갔는데 매달 열이나서, ✔️23년 하반기부터 먹이기 시작했고 ✔️24년에 고열x. 한번 아팠음 ✔️25년도 고열x. 후두염 한번 걸렸는데 미열에서 끝나고 하루도 열 안남. 독감 걸리고 하루만 열나고 바로 컨디션 회복. 👉율아는 열 한번 나면 꼭 3일은 내리 열이 났거든요. 그래서 어린이집 보통 일주일은 못간 경우가 많았어요. 정말.. 도대체 왜그러는걸까. 뭘 먹여야 하는걸까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그러다 알게된 파이토블락. 정말 반신반의로 사서 먹여본게 벌써 만 3년째 먹이고 있네요. 올해는 정말 선방중입니다. 찬물 수영장, 바닷가 ok 근데 지금 기관지염 엄청 유행이잖아요. 그럴수밖에 없는게 낮에는 엄청 덥고 밤되면 쌀쌀해서 기온차가 많이 나니 우리집 둘째도 벌써 기관지염 2번째걸렸다가 나았는데 율아는 괜찮았어요. 매일 챙겨주진 못해도 생각날 때마다 챙기고 있습니다. 이거먹음 안아프다고? 괜찮아? 정말 ? 아니요! 세상에 그런게 있을까요? 다만, 정말 그 열났던 횟�

1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