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ohappydot
팔로워 5.4만명
오픈 2일전 기타

함박스테이크

37
6/27(토) 오전 11시 오픈
iaohappydot 인우가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싶다는데 (참 먹고 싶은 것도 많은 울 애기^^..) 마땅한 재료들이 없어서 요즘 릴스로 많이 봤던 함박 또띠아를 해보았어요 엉파 고기 공구 전 주라(다음주 오픈…) 냉동고 고기칸이 텅텅인데 마침 함박이 있기도♥️ 참고로 저는 또띠아가 없어서 유기농 코코넛 랩을 썼는데(누코제품으로 쿠팡구매) 또띠아보다 훨씬 얇다보니 좀 어려웠어요 꼭 또띠아용으로 나오는걸로 해드셔유ㅎㅎ 조만간 저희집도 재료 좀 더 많이 구비해서 다시 도전! <사용한 제품> ✔️ 치즈는 @an_tur_solais_official 예~전 야나 바자회때 샀었는데 마지막 한 팩 오늘 개봉! ✔️ 마요네즈는 제 피드에 만드는 법이 있구요! ✔️ 함박스테이크는 @unclenpapa 드디어 다음주, 매달 돌아오는 엉파 공구가 열립니다❤️ 저희집 고기가 이번엔 좀 일찍 떨어져서;;; 4월 5월 텀이 유독 긴 기분ㅎㅎㅎ 이번에도 정성스럽게 잘 준비해올게요! 빠방한 이벤트도 함께요😍 ㅡ 집에 함박있으시면 요 또띠아도 꼭 한번 해드셔보세요🫰🏻 굉장히 쉬워서 아이와 함께 해도 좋아요! ^^ #함박또띠아 #홈메이드또띠아

11일 전

함박스테이크 공구 피드현황

11일 전

인우가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싶다는데 (참 먹고 싶은 것도 많은 울 애기^^..) 마땅한 재료들이 없어서 요즘 릴스로 많이 봤던 함박 또띠아를 해보았어요 엉파 고기 공구 전 주라(다음주 오픈…) 냉동고 고기칸이 텅텅인데 마침 함박이 있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