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duf.mom
차도 된다고? 😳... 더 보기dunduf.mom차도 된다고? 😳
진짜 됩니다. (모르면 손해…)
운전하면서 한 번쯤 느끼잖아요
👉 순정 화면 너무 심심한데…
👉 핸드폰 거치하기도 귀찮고…
👉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은데 방법 없나?
저도 그래서 그냥 써봤는데
이거 하나로 완전 바뀌었습니다 👇
🚗 내비 + 유튜브 + 넷플릭스 전부 가능
📶 LTE 유심 넣으면 데이터 걱정 끝
📱 앱 설치해서 태블릿처럼 사용
🎮 게임까지 돌아감 (진짜로…)
⚡ 꽂기만 하면 끝 (설치 필요 없음)
특히…
차에서 기다릴 때
아이들 영상 보여줄 때
막히는 출근길
이때 진짜 체감됩니다 👍
✔ 현대 / 기아 / 제네시스
✔ 유선 카플레이 되는 차량이면 전부 가능
“내 차도 되나?” 싶으면
댓글에 👉 부스터큐 남겨주세요
확인해서 바로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