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peach.konq
스토리에 올렸다가 디엠 와르르 받은 얼굴형 관리 !... 더 보기_peach.konq스토리에 올렸다가 디엠 와르르 받은 얼굴형 관리 !
드디어 릴스 말아 왔어요 🙂↔️
💌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정보” 남겨주세요
나이가 있다보니 얼굴이 점점 흘러내리는 느낌이라
땅콩형 얼굴에 이중턱까지 생기더라고요😭
보통 리프팅은 한달 후에 효과가 보인다고 하는데
저는 이 관리는 비교적 빠르게 변화가 느껴졌던 편이에요
(개인차 있을 수 있어요!)
아프거나 부담되는 느낌은 거의 없었고
다운타임 없이 일상생활 바로 가능했던 것도 좋았어요
1:1 상담으로 제 피부 상태 보고
그때그때 맞는 방식으로 관리 받고 있는데
저랑은 잘 맞는 느낌이라 꾸준히 받고 있어요
위치도 천호역에서 가까운 편이라 다니기 편했고
이동동선이나 주차도 괜찮아서 부담 없었어요
여러 시상 이력이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이 부분은 참고 정도로만 봐주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좋아요 눌러주시고
댓글에 “정보” 남겨주시면 디엠 슝~~🫶🏻
#리프팅 #리프팅시술 #피부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