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삼
hanssonsson
4일 전
냉동만두 봉지 아직도 집게로 막고 있다면 이거 보세요. 저도 먹다 남은 봉지마다 접고 집게 꽂고 지퍼백 꺼내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건 냉장고에 붙여뒀다가 봉지 입구에 슥 밀어주면 다시 깔끔하게 밀봉돼요. 냉동만두나 동그랑땡도 봉지째 닫아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