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rub_i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마치면서... 더 보기crrub_i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마치면서
지난 1주일 동안 챙겨먹은 단백질쉐이크!!
이번에 출시된 꼬박꼬밥 플러스✨
제가 먹어본 맛은 달밤라떼🌰
✔️ 50g으로 양 25% UP
✔️ 토핑 2배로 바삭바삭한 식감
✔️ 평균 단백질 22g
✔️ 저당 2g대 설계
✔️ 물만 타도 진하고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달밤라떼는 완전 몽블랑 크림맛이에요..☺️
밤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취향 저격일 듯해요!
#꼬박꼬밥 #꼬박꼬밥플러스 #꼬박꼬밥서포터즈 #단백질쉐이크추천 #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