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tnn_
📍댓글에 [뭐야]라고 남겨주시면... 더 보기may.tnn_📍댓글에 [뭐야]라고 남겨주시면
❤️ 김 보관 꿀팁 정보 보내드려요.
🧡 팔로우 후 댓글 주셔야 오류없이 발송돼요 🥰
💛 제품 링크는 프로필 링크에서 [96번]을 검색해주세요.
🤍 프로필 바로가기 @home.tem.talk
먹다보면 김은 항상 애매하게 남더라고요 😮
김밥김도 항상 조금씩 남고, 조미김도 남으면 버리기 아까우니
밀폐용기에 옮겨 보관하지만
하루만 지나도 김 특유의 그 바삭함이 사라지면서
눅눅해지고 김향도 다 날아가고요.
특히 조미김이 진짜 문제더라구요.
기름이 발려있어서 공기에 닿는 순간부터 산패가 진행되고,
조금만 지나도 기름 쩐내가 슬슬 올라오고
기름이 산패되면 몸속에서 염증 물질을 만들어 낸다고 해서
아예 남은 김은 보관할 생각도 안하고 버리게 되잖아요.
그러던 중에 단골 김 가게 사장님께 우연히 여쭤봤는데,
보관할 때 이걸 같이 넣어두기만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별거 아닌데 방법 듣고
와 내가 이 생각을 왜 못했지 싶더라고요.
이거 하나만 넣어두면 산패도 막아주고,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훨씬 오래가더라고요.
📍댓글에 [뭐야]라고 남겨주시면
❤️ 김 보관 꿀팁 정보 보내드려요.
🧡 팔로우 후 댓글 주셔야 오류없이 발송돼요 🥰
💛 제품 링크는 프로필 링크에서 [96번]을 검색해주세요.
🤍 프로필 바로가기 @home.tem.talk
#김보관법 #조미김보관 #주방꿀템 #홈템톡 #생활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