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ne.mbm
.... 더 보기geone.mbm.
#쿠킹클래스
.
그동안 개인레슨은 가끔씩 진행했지만 공식적인 수업은 코로나로 1년 5개월만에 다시 시작하네요🙈
.
우선 5,6월만 진행 예정이구요,
정원은 기존 10인에서 8인으로 정원을 줄여서 수업을 합니다.
.
5월 수업은 사진에 올린 파에야를
메인으로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에스까르고, 컬리플라워 스프 그리고 @maxime_maniez 쉐프에게 배운 딸기 디저트를 수업합니다
🙌🏻
.
그리고 와인 안주 특강도 함께 진행할거에요!
🌸내일 저녁 9시에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오후에나 개인적인 스케쥴 나오는 걸 보고 날짜를 선택해야해서 미리 연락을 주셔도 예약을 받을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