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광고 #풀무원디자인밀 > 그래요 내가 좀 많이 먹어서그래요.. . 조금 많이먹고나서는 몇일정도는 가볍게해주는게 저에게 잘 맞아서 요똥인 부부가 바꾼건 “풀무원 디자인밀“ @design_meal . 사실 기대1도 안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더 놀...
"똥손도 3분이면 가능한 셀프 네일” 절친한테 이 일체형 자석네일펜 선물했더니 고맙다고 펑펑 우는 거예요. 샵에서 비싸게 받던 자석 네일 느낌인데, 펜처럼 슥 바르고 자석만 대면 끝! 베이스나 탑코트 없이도 반짝반짝 예쁘고, 똥손도 3분이면 손...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