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zzdnggu
오랜만에 남사친 만났더니...... 더 보기na.zzdnggu오랜만에 남사친 만났더니...
보자마자 하는말이
”너 그신발 뭐야??“ ㅋㅋㅋㅋ
아니 보자마자 안부도 안묻고
신발안부 물을 일인가요..🤦🏻♀️
아무튼 보는 눈은 있어가지구...
너무 편해보인대요 ㅎㅎㅎ
이 쪼리가 보기만 편한게 아니라
신어보면 진짜 더 편한거 느끼실텐데요🙌🏻
도톰해보이지만 가볍고
아치 서포트 해주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래 걸어도 발이 안아파요!
발등 높고, 발볼 넓은 분들도
편안하게 신으실 수 있는 쪼리인데다가
4cm로 키높이가 되니까 다리도 길어보이구요❤️
지금 3만원대 핫딜 중인데
궁금하시면 댓글에 ❤️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