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xl.da
와이프가 15,000원 주고 사 온 이 젤리슈즈...👡... 더 보기ssxl.da와이프가 15,000원 주고 사 온 이 젤리슈즈...👡
사실 경제권(?)이 와이프에게 있는 '전업주부 남편'이라 돈 쓰는 거에 토를 달 순 없지만,
속으로 그랬거든요.
"아니, 그냥 편하게 크록스 신으면 되는 거 아냐?" 하고요.😂
그런데 아내의 대답이 꽤 명언입니다.
"여자들에겐 꾸미든 안 꾸미든 포기할 수 없는 '하방선'이라는 게 있어."
가까운 집 앞을 나가더라도
크록스로는 도저히 채워지지 않는 그 한 끗 차이의 감성이 있는데,
이 녀석이 딱 그 선을 지켜준다는 거죠.
심지어 너무 가벼워서 발까지 쉴 수 있다니, 남편 입장에선 그저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요.
15,000원의 행복이라니 가성비는 인정입니다!👍
💌 댓글 ‘모두’ 남겨주시면 구매 정보 DM으로 보내드릴게요!
❗️팔로우 해주셔야 DM이 오류 없이 전송돼요.
❗️메시지가 오지 않았다면 '숨은 요청함'도 확인해 주세요!
🔗 프로필 링크 제품명 검색 🔎 <젤리>
🔗 프로필 링크 번호검색 🔢 <104번>
🏡 프로필 바로가기 : @modu_.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