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lg0667
저는 원래 집에서 생선 굽는 걸 진짜 싫어했어요 😅... 더 보기xglg0667저는 원래 집에서 생선 굽는 걸 진짜 싫어했어요 😅
굽고 나면 냄새는 오래 남고…
기름은 사방으로 튀고…
팬 닦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
그래서 늘 밖에서만 먹었는데
얼마 전에 시댁에서 먹은 생선구이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
특히 우리 아이가
평소엔 밥 남기는데 그날은 생선 하나로 밥 한 그릇 클리어 😳
도대체 뭐가 다른 건지 여쭤봤더니
굽기 전에 이걸 꼭 바른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렇게 했더니
비린내도 덜하고 🙅♀️
기름도 훨씬 덜 튀고 🫧
팬에 눌어붙는 것도 거의 없었어요 👏
왜 이제 알았나 싶더라구요 😂
비밀재료 궁금하시면
댓글에 “구워죠” 남겨주세요 🔥
#집밥 #생활꿀팁#생선굽는법#자취요리 #살림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