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roro.ha
팔로워 8,726명
오늘마감! 생활가전

르뮤 아이오나이즈드 옥시전 인퓨져

10
6/23(화) 오전 10시 ~ 6/25(목) 까지
ruroro.ha 📌르뮤 사용법 정리 피드이니 다들 저장해 두시고 보세요! 피부 관리의 새로운 차원, 르뮤 아이오나이즈드 옥시전 인퓨져(IOI)는 🌬️초미세 나노 입자로 액티베이터와 세럼을 고르게 분사하여, 손으로 발랐을 때는 닿기 어려운 피부의 미세한 틈, 주름사이, 그리고 피부 깊숙한 층까지 액티베이터와 세럼의 유효 성분이 침투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에요! 👉🏻 저는 르뮤 사용한지 한 달 조금 지났는데 오늘 문득 거울을 보니깐 제 팔자주름이,,,,거의 없어져 있는 거예요 제가 팔자주름이 고민이라서 “필러를 맞아볼까?” 생각도 했을 정도로 팔자주름 고민이 있었거든요! 근데 뷰티드링크 먹으면서 좀 괜찮아졌다~싶은 정도였는데 오늘 보니깐 세상에,,,진짜 팔자주름이 너무 좋아진 거예요! 그래서 르뮤 같이 쓰고 있는 동생한테 내 팔자주름 좀 보라며,,ㅋㅋㅋㅋ 자랑하는데, 동생 얼굴을 보니깐 동생도 팔자주름이 좋아진 거 있죠🥹 팔자주름에도 이렇게 효과가 있을 정도인데 잔주름 등에는 얼마나 효과가 좋겠어요 여러분,,,, 한 5년뒤에 보세요,,? 지금부터 르뮤 에어건 쓰는 사람이 위너일걸요 진짜,,,ㅋㅋㅋㅋ 장담하는데, 르뮤 꾸준히 사용하시면 또래 친구들보다 훨씬 젊어보이게 만들어드릴 수 있어요🙊🤍 어차피 사용해 보시면 다 알게되는건데 제가 굳이 과장하거나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 르뮤 에어건은 산소압으로 피부의 열감을 내려줍니다. 🌡️ 얼굴에 열감이 있는 경우 ✓ 피부 속 혈관이 확장되어 혈류가 증가하면서 피부가 붉어지고 ✓ 피부 장벽이 약화되고 ✓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가 건조해져요 ✓ 여드름이나 홍조가 있는 상태에서 얼굴에 열감이 오르면 염증이 악화되어 트러블이 더 심해질 수 있고 ✓ 열감이 지속되면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손상되어 피부 노화가 촉진될 수 밖에 없답니다. 📉 그래서 얼굴 열감을 줄여주는건 아주아주 중요해요! 열감 때문에 석고팩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석고팩이 좋긴 하지만,, 사실 이거 매일 하기 너무 귀찮잖아요,,,🥹 💧 르뮤 에어건은 높은 압력으로 초미세한 토출구로 분사되면서 열에너지를 잃게 만들어서 온도가 떨어지는 원리로 플라스크에 뜨거운 물을 넣어도 토출구로는 차가운 물이 나올 정도로 열감 내리는데에 특화된 제품이기도 해요. 👉🏻 에어건에 액티베이터+세럼을 넣어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순간적으로 얼굴에 열이 올라서 붉어졌을 때에는 아이소셀 미스트를 에어건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__________ 𝗤&𝗔 𝗤: 액티베이터+세럼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 𝗔: 액티베이터 3ml + 세럼 2~3방울 비율로 넣고 흔들어서 잘 섞이도록 흔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𝗤: 르뮤 액티베이터와 집에 있는 다른 세럼을 섞어서 사용해도 되나요? 𝗔: 네, 가능합니다! 기존 세럼을 액티베이터와 혼합해서 에어건으로 분사해서 사용하면 기존 세럼의 효과도 더 극대화 됩니다. 𝗤: 세럼은 한가지만 사용해도 되나요? 𝗔: 한 가지만 사용해도 무방하나, 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듯 피부도 여러 가지 효능을 가진 세럼을 피부 컨디션에 맞추어 사용해야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획전에서 준비된 4개의 세럼을 모두 구매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𝗤: 바르는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𝗔: 세안 직후 물기를 닦아내고 → 아이소셀 미스트 → 액티베이터+세럼을 넣은 에어건 분사 → 이후 원래 사용하시던 로션, 크림 등을 발라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𝗤: 트러블, 민감 피부에 사용 가능한가요? 𝗔: 트러블, 예민 피부일 수록 르뮤 사용을 더 권장합니다! 특히 트러블, 민감 피부일 경우 아이소셀을 꼭 0번 스킨케어로 사용해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키워주세요! 𝗤: 에어건(IOI)은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𝗔: 네, 에어건은 보조배터리와 같은 원리로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충전은 동봉되는 C타입 충전선으로 가능하며 고속 충전시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므로 꼭 일반 어댑터에 꽂아서 충전해 주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보통 아침, 저녁으로 에어건 사용시 일주일에 한번 정도 충전해 주시면 됩니다. 𝗤: 분사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𝗔: 영상을 참고해서 레버를 돌려서 분사량을 조절해 주시거나, 분사구에 세럼 잔여물이 남아있다면 면봉으로 닦아내 주세요. 또한 고속 충전 등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에도 분사가 안될 수 있습니다.

1일 전

르뮤 아이오나이즈드 옥시전 인퓨져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르뮤 사용법 정리 피드이니 다들 저장해 두시고 보세요! 피부 관리의 새로운 차원, 르뮤 아이오나이즈드 옥시전 인퓨져(IOI)는 🌬️초미세 나노 입자로 액티베이터와 세럼을 고르게 분사하여, 손으로 발랐을 때는 닿기 어려운 피부의 미세한 틈,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