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gu_qouthcenter
생과일 수박주스 시작했어요!... 더 보기daegu_qouthcenter생과일 수박주스 시작했어요!
매년 이맘때쯤 되면
수박주스 언제 나와요?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근데 저희 생과일 수박주스는 수박 말고는 딱히 자랑할 게 없어요.
시럽도 안 넣고,설탕도 안 넣고,그냥 잘 익은 수박만 듬뿍 갈았습니다.
그래서 한 모금 마시면
어? 진짜 수박인데? 하는 맛 ❣️
더운 날씨에 카페램프에 잠깐 들리셔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생과일 수박주스 한 잔 하고 가세요🧊
올여름도 수박 담당은 램프가 해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