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nurse.ofticial
신부님 친구분들은 대부분 조~~심조심해서 글을 적어주시기 때문에 자유롭게 준비하셔도 괜찮아요!... 더 보기ohnurse.ofticial신부님 친구분들은 대부분 조~~심조심해서 글을 적어주시기 때문에 자유롭게 준비하셔도 괜찮아요!
그런데 신랑님 친구분이 축사를 하신다면, 그리고 그 분이 평소에 재미를 더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꼭꼭 문서를 미리 받아보시고, 신랑신부님께서 괜찮은지 검수하고 문서 내용외에 짖궃은 애드리브는 하지 않도록 부탁해주셔야해요!
내가 괜찮더라도 우리 부모님이 괜찮지 않을 수 있고,
내가 괜찮더라도 다른 친구분들이 괜찮지 않을 수 있어요!
하객들에게 '지루했다'라는 이야길 듣더라도, 나에게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이 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저도 본식날 하나도 기억나지 않는 와이프의 짱친 축사가 지금까지 자랑스럽고 좋아요!
무슨 말 했는지는 기억이 하나도 안나고....
마지막에 "서나무..화이팅!" 했던 것만 기억이 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