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스투스 디폼밤 레몬슬러쉬
cafe__jaon
22시간 전
요즘 날씨 애매해서 뭐 걸칠지 계속 고민되더라구요 👀 그래서 가볍게 입을 거 찾다가 이거 한번 입어봤는데 왜 다들 찾는지 알겠어요 일단 진짜 가벼워서 안 입은 느낌인데 바람은 또 잘 막아주고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꺼내 입기 딱입니다 🎒 로고...
오늘 오픈 🤍 라인이 살아나는 캡내장 나시와 여리한 무드의 롱 스커트까지!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44-77까지 편안하게 착용 가능해요 :) 로우웨스트로 툭 내려 입어도, 하이웨스트로 연출해도 예쁜 스커트랍니다👍🏻 버터 올리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