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sulshine
쌓아놔야 맘껏 먹는 빼빼시리즈 ... 더 보기widsulshine쌓아놔야 맘껏 먹는 빼빼시리즈
실온 보관이라 맘껏 쟁여주세요!🍜
다이어트 중이라고
맨날 풀만 씹을 필요 없지요~
라면 땡길 때 👉 빼빼라면
우동 땡길 때 👉 빼빼우동
온/냉모밀 땡길 때 👉 빼빼모밀
입 심심할 때 👉 오뎅탕
밥 포기 못하면 👉 곤약밥
근데 여기서 중요한 건 말이쥬!
이거 그냥 곤약 아님⚠️
👉 발효곤약이라
면에 국물 맛이 제대로 흡수되어 지짜 마싰숨!
그래서 곤약 특유 냄새, 식감 최소화⭕️
감칠맛까지 진짜 이게 곤약이라고? 생각하실거에요!
✔️ 식이섬유 풍부
✔️ 장 운동 도와줘서
✔️ 배변활동까지 케어
이렇게 쟁여두면 배민 끊고,
입터짐도 끊기실 겁니다!
📌 칼로리 한 번 더 체크
• 라면 35kcal
• 우동 70kcal
• 냉/온모밀 70kcal
• 오뎅탕 90kcal
• 밥 2종 50-79kcal
🔔주말 반짝 공구로 지금 미니결에서 만나여!
#미니결픽 #빼빼시리즈 #발효곤약 #곤약인데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