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daag
팔로워 9.5만명
6/28 마감 성인도서

쉐프윈 오벌팬

6/22(월) ~ 6/28(일) 까지
koddaag 접시도 되고 팬도 되는데 스텐인 이거! #쉐프윈 #오벌팬 #오픈중입니다🕊️ ⠀ ⠀ 🔗댓글에 ‘스텐’ 남겨주시면 마지막 최저가 링크 보내드릴께요🚀 ⠀ ⠀ 🎁 EVENT 🎁 ⠀ ① 구매 선착순(5분)께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보내드릴께요 ⠀ ② 구매완료ㅣ홍x동ㅣ휴대폰 뒷자리 남겨주시면 (10분)께 백화점 상품권 ***** 보내드릴께요 *공구 마감 후 당첨 발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접시도 되고 팬도 되는데 스텐인거 본 적 있어요?!...🫢 ⠀ 분명 치아바타를 구웠는데 토핑 올리고 식탁에 냈더니 우리집이 브런치 맛집 되버리고 ⠀ 스테이크도 스텐에 구우니까 마치 철판에서 구운 느낌...👍 ⠀ 아 특히!! ⠀ 팬이 길쭉한 모양이라 생선 한마리 쏙 들어가고 파스타 면도 딱 맞아요!! (면 끄트머리 탈 일 없어요🙌) ⠀ 손잡이 탈부착 팬이라 조리하다가 식탁에 그대로 내면 따로 접시에 담을 필요 없는데 ⠀ 통5중이라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니까 푸드워머? 그런거 필요없어요🤎 ⠀ ⠀ 사실 예쁘기만한 팬은 활용도가 좋지않은데 이건 계란후라이 6개도 넉넉히 굽는 사이즈라 저는 아침으로 계란 구워 먹을 때 남편, 아들, 제꺼까지 한번에 구워먹어요 ⠀ ⠀ ⠀ ✔️집에 손님 올 때나 ✔️외식 느낌 내고 싶을 때 오벌팬에 요리하고 그대로 내보세요 아마 시선집중 될 겁니다? 😎 ⠀ ⠀ ㅡ ⠀ 🥘 쉐프윈을 꼭 써야하는 이유는요 ⠀ ▶ 전체 통5중으로 열 전도율이 높고 ▶ 열이 고르게 전달되어 음식이 더 빠르고 맛있어요 ▶ 열 보전율이 뛰어나 음식이 금방 식지않고 ▶ 고온에서 틀어짐과 같은 변형에 보다 강하도록 통5중 제작! ▶ 바디와 핸들부위에 이음새 없이 제작해서 음식이나 기름때 끼임이 없어 위생적이며 견고해요 ▶ 식세기와 모든 열원에서 사용가능하고(전자레인지 제외) ▶ 어떤 조리도구를 쓰든 유해물질 걱정없는 최�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