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ung2_line
턱받이 빕켓팅 더 이상 못하겠어요 엉엉 ... 더 보기woorung2_line턱받이 빕켓팅 더 이상 못하겠어요 엉엉
치아가 나면서 홍수나기 시작한 요즘
빕켓팅 못 하겠어요!!! 🥹🤤
급해서 찾아보다 너무 괜찮은 브랜드 소개해드려요!
1. 토마토 자수 @인스타가 없나봐요! 네이버구매했어요
여기 너무 괜찮아요
요즘 빕 왜 거의다 만오천원이에요 ??
여기는 8천원! 각인도되고 소재도 좋아서 기대이상이였어요!!
2. 아프리콧스튜디오 @apricotstudios_
말모말모 도워닝구 5개월부터 12개월
현재까지 제일 잘 쓰는중
가벼워서 좋고 데일리템이에요 !
3. 레브마망 @revemaman.kr
모자 사다가 알게된 곳인데
크기가 큰 턱받이 은근 좋더라구요?
이유식 먹을 때도 그냥 이거 하고 먹이고 양치고 이거 하고 해요!
밖에서 이거 쓰는 날엔 옷 안 갈아입어도 됐어요!
#턱받이
#아기용품
#턱받이추천
#육아템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