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츠잉글리시
toda_ysallim
11시간 전
캬♥️♥️♥️ 거래처착샷이에요 #구매처원하시는분들은 #냉감세트 라고써서 저한테 직접 #디엠직접주셔야해요 저!!! 디엠 막혀쒀요 ㅠㅜㅜㅜㅜㅜㅜ 냉감점퍼(제프점퍼)에 주말에 육아룩으로ㅎㅎ 블론디반바지입었거든요! 바람이 덜 불었으면 나시 요 버전이랑...
저는 한여름에도 반팔 정말 많이 입는데, 특히 이런 얇은 가디건/셔츠류 정말 많이 입어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도 보호되서 좋고, 군살도 쏙 가려주니깐 더 좋구 ❤️ 스타일까지 챙겨주니 더 더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올 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