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hub
옥수수 삶을때 설탕 절대 넣으면 안돼요... 더 보기zzhub옥수수 삶을때 설탕 절대 넣으면 안돼요
저희 아파트에
줄 서서 사 먹는 옥수수 아저씨가 있는데
왜 이렇게 맛있나 물어봤더니
설탕이나 뉴슈가 넣으면
알맹이가 질겨지고 단맛도 인위적이라
오히려 맛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소금이랑 이거 한 스푼 넣고 삶으면
옥수수 본연의 단맛이 확 살아나고
식어도 알맹이가 쫀득쫀득해서
왜 사람들이 줄 서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 프로필 링크에서 제품번호 "1170" 검색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DM으로 링크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