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ng_grge
#협찬... 더 보기daeng_grge#협찬
다은이가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는 ☀️선로션!
징크 100% 무기자차로 아기 피부에 흡수
걱정 없는 성분으로 촉촉한 선크림 제품이에요💬
한 번에 잘 씻겨지는 이지워시 선크림이라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세안도 편하더라구요!
👧🏻6개월 아기부터 야외 외출이 잦은 어린이까지
매일 발라도 촉촉하게 관리 가능한 이지워시 UV 선로션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토피 피부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답니다👐🏻
🏷️ @bebesup.official
#아기선로션 #아기선크림 #유아선로션 #유아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