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imi_grege
오랜만에 돌아온 김자탕 희소식이 하나있어요... 더 보기gximi_grege오랜만에 돌아온 김자탕 희소식이 하나있어요
항상 3kg짜리 양이 많아서 남는게
고민이셨던분들 요청주셨었는데
드디어 만들어왔어요 1kg 두개 한세트로 2kg세트!
혼자먹기는 1kg만 , 둘은 두팩으로 2kg! 아주 적당합니다
냉동실에 1kg씩 소분되어있으니 저장해두기도 아주 편해요
물론 엄청난 대식가 분들은 기존3kg 추천드립니다
어디서나 먹어볼수 없는 태우감자탕
목요일 오전 10시 뀨팡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