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min_skoo
식단을 뭐 대단히 잘 해먹으려하면... 더 보기vitamin_skoo식단을 뭐 대단히 잘 해먹으려하면
금방 지쳐버려요 !
너무 애쓰지말구 아침은 간단하지만
☀️ 든든한 단백질로 챙겨보세요 ! ☀️
이마져도 어려우면 삶은 계란이나 쉐이크,선식!
감량이되고 다이어트가 즐거워지면
그때부턴 인스타에 널려있는 다이어트식단요리들을
숙제가 아닌 재미로 얼마든지 해낼 수 있게 되어요!
점심은 무엇이든 수용하되
누가봐도 다이어트하는 사람처럼 양조절!
(슬림이로 충분히 조절됨)
저녁은 주로 고기로 먹었어요! 🍗🥩🍖🥓
아침 단백질을 안먹으면 뇌와 몸이 깨어나지 않고
지방이 잘 타는 몸도 되기 쉽지 않아요.
또한 점심부터 과식하게되죠.
한끼 몰빵하지말구 세끼 건강하게 잘 나눠먹기!
다음은 다이어트 간식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