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honespa
팔로워 7만명
마감 1일전 과자/간식

리틀콩 여름신상 외출복

43
6/24(수) 낮 12시 ~ 6/25(목) 까지
panhonespa 셋이서 이태원갔다가 #길거리스냅 찍힘요😂😂 웃긴건 사실 첨에ㅋㅋㅋㅋ 🧑🏻남편이 '아 와이프요?' 저도 사실ㅋㅋㅋ저만 찍는 줄 알았거든요?ㅋㅋㅋ (나름 패션 인플이라 또 이런 건 몇번 경험 있기에) 근데 알고보니... 가족 스냅이었음ㅋㅋㅋㅋ📸 여튼 랑랑이는 역시나 사진찍는다면 걍 신나고요~ 덕분에 이태원 한복판에서 가족사진 득템🫶 오? 근데 사진보니 저희 셋 좀 귀엽긴 하더라구요?😎 💚땡땡이+올리브 느낌으로다가~💚 랑랑양은~ 이 날도 상하의 다 #리틀콩 여름신상 입었는데 명동에서도 먹히고 성수동에서도 먹히더니 이젠 이태원에서도 먹히네...?🤣 이렇게나 다들 귀여워해주시는 ⠀ ♥(⸝⸝⸝ᵒ̴̶̷̥́ ᵕ ก̀⸝⸝⸝)ෆ ⠀ 💚 리틀콩 외출복 오늘(5.31일) 막날~💚 요즘 등원룩,외출복 둘 다 자주 입히는 중인데 만원대에다가 국내생산에 KC인증에~ 편해서 입히는데 이쁘기까지 하니.. 핫플에서 먹히는 정도^^🥰 인정이죠? >///<💕 밖돌이 가족의ㅋㅋㅋ #아기랑이태원 코스도 살포시 추천~ 🍗라이너스바베큐 🧢모자편의점 🥨터키 베이커리 (알페도 베이커리) 아 저녁때 딱 돌아댕기기 너무 좋은 날씨입니당~ 그래도 일교차 심하니까 감기조심하세용~!!! ⠀ ⠀ 📸스냅 찍힌ㅋㅋ 아기외출복 자세한 정보는 고정되어있는 오픈피드 확인해주세용~

5시간 전

리틀콩 여름신상 외출복 공구 피드현황

5시간 전

셋이서 이태원갔다가 #길거리스냅 찍힘요😂😂 웃긴건 사실 첨에ㅋㅋㅋㅋ 🧑🏻남편이 '아 와이프요?' 저도 사실ㅋㅋㅋ저만 찍는 줄 알았거든요?ㅋㅋㅋ (나름 패션 인플이라 또 이런 건 몇번 경험 있기에) 근데 알고보니... 가족 스냅이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