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ny.bay
휴가전까지 눈 딱! 감고 걍 이것만 먹어 ... 더 보기rouny.bay휴가전까지 눈 딱! 감고 걍 이것만 먹어
그럼 무조건 그냥 빠져
내가 최근에 -10kg 빼면서
점심 뭐먹지? 고민할 시간에 그냥 이거 꺼내서
조리 5분만에 끝 !
고민거리가 생기면 결국 배달 어플 켜게됨 -_-
물 조금넣고 고체카레 2덩이 넣으면 카레,
물 좀더 넣고 쯔유 넣으면 샤브샤브,
전자렌지 용기에 담아 3분 돌리면 야채찜
+ 현미밥 1/2 공기까지
배부르고 맛있고, 뭘 고민해 ?
아침 삶은달걀1개 + 스무디 한잔
점심은 이렇게
저녁은 두유에 닭가슴살 하나 먹고
울 배쏙이( 내장지방치트키 ) 잘 챙기고
따악 !! 한달만 !!! 해도 -4키로 쌉 가능 ....
언니들 할수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