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_queek5
1년전 이맘때 였던가요 ,,,... 더 보기health_queek51년전 이맘때 였던가요 ,,,
콩쥐가 제주 보리열무김치 처음 먹곻ㅎㅎ 이때부터 외조를 상당히 열심히 해주고 있잖아요? ㅋㅌㅋㅋㅌ🤭
한 인친님께서 남편분이 인터넷으로 무슨 김치를 사냐고 했는데
딱 한번 맛이나 보라니까 그날 이후로 열무국수,열무비빔밥, 갈증날때는 보리열무김치 국물을 퍼드신다곸ㅋㅋ 디엠을 하셨는데
그 메세지 읽다 저한테 그노무 공구는 언제 그만둘거냐던 과거의 콩쥐가 생각나더라구요 🥲
제주 보리열무김치는 일정 끝났는데 추가구매 하신다는 인친님들 때문에 못끝나고 열려있어요💚
놓치신분들 프로필 링크 타고 만나요🫶🏻
#내사랑콩쥐 #권여사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