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 플리츠 투피스
_itdabeau
눈이 뻑뻑한 게 아니라, 눈이 병들고 있는 걸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눈이 시리고, 모래알이 들어간 것 같고, 인공눈물을 하루에도 몇 번씩 넣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시력이 좋은편인데 올해들어 오후만 되면 눈이 뻑뻑하고 저녁엔 텔레...
#광고 여름만 되면 선풍기만으로는 부족한 느낌! 이번에 시즘 냉풍기 쓰고 확실히 체감했어요. 냉풍 / 선풍 둘 다 돼서 상황에 맞게 바로 전환 가능. 냉풍 모드 켜면 시원함이 확 올라오고, 집안 공기도 훨씬 덜 답답한 느낌. 필터 분리형이라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