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협찬 저 사실 두유 킬러예요:) 우유는 특유의 비린 맛때문에 거의 마시지 않고 다이어트나 단백질 섭취를 위해 두유 진짜 다양하게 먹어왔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그냥 대두가 아닌 100% 국산 약콩과 슈퍼푸드 ’퀴노아‘로 만든 두유인데...
요즘 아이들 다 이래요 🤧 코 훌쩍이고 재채기 늘고 괜히 감기 같기도 한 요즘 ✔ 황사 ✔ 미세먼지 ✔ 꽃가루 다 겹치는 시기라 아이들 호흡기가 더 예민해져요 밖에서 뛰어놀수록 더 신경 써줘야 하는 순간 이럴 때일수록 외부 자극은 줄이고...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