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moy_up
여러분 대파 썰어서 그냥 얼려버리면 절대안돼요🥲... 더 보기shoppingmoy_up여러분 대파 썰어서 그냥 얼려버리면 절대안돼요🥲
30년 동안 대파농사 지으신
저희 외할머니가 그러시는데
그냥 얼리면 대파 향이랑 맛이 확 죽고
식감도 금방 물러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꼭 이거 하나 같이 넣어서
보관하라고 알려주셨는데
솔직히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했거든요?
근데 해보니까
몇 달 지나도 대파 향이 훨씬 잘 살아 있고
막 썬 것처럼 촉촉하고 아삭한 느낌이 남아 있어서
진짜 다르더라구요🤍
대파 보관 꿀팁 궁금하시면
댓글에 “대파” 남겨주세요💬
✔️ 제품은 프로필링크에서 확인 가능해요
👉 @dayzhome 프로필링크에서 338번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