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le__2
아니 남편쓰가 삼겹살 먹자고해서... 더 보기havele__2아니 남편쓰가 삼겹살 먹자고해서
미영식당 또 갔더니 예약손님이 풀이래요??!
요즘 점점 바빠지신다고 하시길래
입이 근질근질 못 참고 ㅋㅋ
사장님께 지난주 릴스 보여드림 ㅋㅋㅋㅋㅋㅋ
나도 웃기네...🤭
ㅠㅠ 집에서 구워먹게 삼겹살 사갈려는데
식당에서 팔 것도 간당간당 하시다구...
겨우 한 근 (16,000원) 썰어 주셨어요오 :))
고기 사러 올 때도 미리 전화를 해주래용🐷
집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어쩜 비계 부분도 이렇게 쫄깃하지.
사장님 무릎수술 하셨다고 들었는데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천안노포 영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