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달력/다이어리
flasier_home
2일 전
- 저희 남편은 반팔 t 2xl , 팬츠는 xl 입었어요 :) 최근에 5키로를 감량해서 사이즈 여유있게 좋네요 🫢 여름에 운동할때 면티 입으면 땀 잔뜩 흡수돼서 무겁고 찝찝한 그느낌 아시죠 아이들 축구하거나 농구하거나 러닝할때도 땀 냄새 가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