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_yini
팔로워 11.8만명
2일차 생활잡화

속초 난전 오징어

78
6/22(월) 오전 10시 오픈
gi_yini 소쿠리 쟁반이 두마리 포 뜬것입니다! (양 참고) 초여름 5~6월이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숙소에서 초장 비벼 무침이나 햇반으로 덮밥드시는 것 강추합니다. 오징어에 성게 곁들이면 더더더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 강원도 속초시 금강대교로 228 일대 새벽부터 해질때까지해요 특성상 전등이 없는점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오전 10시~12시 정도가 조용하고 좋습니다. 5월 22일 기준 1마리 17000원 2호 신양호 13호 추천드립니다 #속초오징어 #속초난전 #속초오징어난전 #삼박한집 5.8km 거리

2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