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yt_bbuni
의사언니의 PICK!!! <선크림편>... 더 보기petyt_bbuni의사언니의 PICK!!! <선크림편>
선크림 추천 문의가 참 많았는데요.
제가 아주 오래오래 애정하는 선크림을 공개합니다.
선크림 바르는거 중요하지만
바를 때마다 눈이 시리다, 얼굴 기름이 많이 올라온다,
바르기가 빡빡해서 불편하다,
바르고 나면 얼굴이 허옇게 뜬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선크림을 안바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제 피부도 민감하고 예민해서
특히 선크림은 안맞는거 쓰면
바로 얼굴이 뒤집어져요.
유명하다는 제품들도 사보고,
새로 나왔다는 광고하는 제품들도 써보고
이보다 더 좋은 선크림이 있을까 싶어서
계속 선크림은 많이 사고 있는데요.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주변에 추천해준 분들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게 화장품이라
제가 너무 좋아하고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라도
100% 모든분들께 맞지 않을수 있다는 점은
늘 양해부탁드려요🥹🙏🏻
무엇보다 촉촉해서 이 위로 가볍게 비비크림바르거나
팩트 톡톡하고 하루보내기 너무 좋거든요.
촉촉하고 순한 선크림 찾으신다면
한번 츄라이 해보세요😘
TMI하자면
제가 결혼마치고 제주도에서 3일내내 바깥에 땡볕에
운동하고 싸돌아 다닌통에
피부가 많이 타서 꺼매지고, 또 붉어져 있어요😭
오늘 아침 피부 컨디션이 적나라한점 양해부탁해요!!!
#닥터패피 #의사진보미
#라보미의원 #전주피부과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