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yt_bbuni
팔로워 2.9만명
오픈 1일전 유아용품

선크림

14
6/26(금) 오픈
petyt_bbuni 의사언니의 PICK!!! <선크림편> 선크림 추천 문의가 참 많았는데요. 제가 아주 오래오래 애정하는 선크림을 공개합니다. 선크림 바르는거 중요하지만 바를 때마다 눈이 시리다, 얼굴 기름이 많이 올라온다, 바르기가 빡빡해서 불편하다, 바르고 나면 얼굴이 허옇게 뜬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선크림을 안바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제 피부도 민감하고 예민해서 특히 선크림은 안맞는거 쓰면 바로 얼굴이 뒤집어져요. 유명하다는 제품들도 사보고, 새로 나왔다는 광고하는 제품들도 써보고 이보다 더 좋은 선크림이 있을까 싶어서 계속 선크림은 많이 사고 있는데요.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주변에 추천해준 분들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게 화장품이라 제가 너무 좋아하고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라도 100% 모든분들께 맞지 않을수 있다는 점은 늘 양해부탁드려요🥹🙏🏻 무엇보다 촉촉해서 이 위로 가볍게 비비크림바르거나 팩트 톡톡하고 하루보내기 너무 좋거든요. 촉촉하고 순한 선크림 찾으신다면 한번 츄라이 해보세요😘 TMI하자면 제가 결혼마치고 제주도에서 3일내내 바깥에 땡볕에 운동하고 싸돌아 다닌통에 피부가 많이 타서 꺼매지고, 또 붉어져 있어요😭 오늘 아침 피부 컨디션이 적나라한점 양해부탁해요!!! #닥터패피 #의사진보미 #라보미의원 #전주피부과 #내돈내산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