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bonmiel_gyx
팔로워 4.3만명
7일차 가방/잡화

사바비안 퍼스트 에센스

6
6/22(월) 오전 11시 오픈
lebonmiel_gyx 개기름인 경우가 90% 이상이래요 😭개 다들 피부 좋다고 부러워 하시던데.. 저도 그랬거든요 .. 이거 30초 쓰면 확실히 광이 올라온다는거 세트로 샀다는요 ㅜㅜ 진짜 10분도 안가요 중요한건 내 피부의 속수분 상태 그래야 광도 나도 탄력도 올리고 할 수 있죠 s사의 퍼스트 에센스좋은데 너무 비싸잖아요 이건 4만원대 용량도 대박인데 성분도 진짜 좋아요 오일프리 제품 흡수장난 아니고 사용후 번들거리는 개 기름아니고 속건조부터 잡아주는 거예요 사바비안.. 아는 분들은 다 아는 그 브랜드 제가 최저가로 낋여왔어요!!! 겉에 오일 막을 아무리 두껍게 씌워봤자 피부 속이 비어있으면 아무 소용 없다는 거, 우리 나이쯤 되면 다들 뼈저리게 공감하시잖아요 💡오일이랑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싹 빼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스마트스토어 평점 ★4.95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수분에센스 #퍼스트에센스 #모공에센스 #속건조에센스

1일 전

사바비안 퍼스트 에센스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개기름인 경우가 90% 이상이래요 😭개 다들 피부 좋다고 부러워 하시던데.. 저도 그랬거든요 .. 이거 30초 쓰면 확실히 광이 올라온다는거 세트로 샀다는요 ㅜㅜ 진짜 10분도 안가요 중요한건 내 피부의 속수분 상태 그래야 광도 나도 탄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