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iyul_moa
팔로워 8.5만명
오늘마감! 식품

닌자 크리스피

33
6/25(목) 오전 10시 ~ 6/28(일) 까지
_riyul_moa . 며칠 비와서 우중충하더니 오늘은 좀 맑으려나?? 요즘 마시고 있는 커피 ㅎㅎ 에스프레소 얼려도 괜찮은데 나는 맥심 제로 4봉 타서 냉동실에 눕혀서 얼려뒀다가 우유 부어 먹으면 또 세상 시원하고 맛있음 그리고 나의 사랑 닌자 크리스피 ㅎㅎ 전기구이 해봤는데 나는 너무 만족!! 일단 기름 청소가 쉬움 뚜껑을 뒤집어 기름을 닦을수 있는게 너무너무 편함 내일은 통삽겹 구워 먹을거임 꿀꿀 🐷 ㅋㅋㅋ 나름 기준을 정했음 고기나 생선, 튀김처럼 기름나오고 냄새 나는건 닌자 크리스피 방울 토마토나 기름 없는거 구울땐 브레빌 에프 넓적한 빵 종류는 발뮤다 토스터기 식빵은 브레빌 토스터기 이렇게 나름 정리 끝!!!! 하나만 써도 될걸 굳이굳이 요렇게 세분화 시킴 왜냐 안버리고 다 끌어안고 살것이기 때문 ㅋㅋㅋㅋ #하튼그러함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