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_.dkoma
효진 언니 안 그래도 마른데... 더 보기l._.dkoma효진 언니 안 그래도 마른데
드라마 때문에 10kg를 더 감량했다네요👀
170에 44kg대면
진짜 관리 대단한 거 아닌가요🥹
근데 더 놀란 건
굶은 게 아니라 맛있게 먹으면서 뺐다는 거✨
이미 다이어트 중인 면러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아이템이라는데요👀
✔️ 한 봉지에 40칼로리
✔️ 1인분이라 부담 없이 딱 좋음
✔️ 식감이 진짜 소면 같다는 후기 많음
✔️ 질리지 않아서 활용도 최고
비빔으로 먹어도 맛있고
국수처럼 먹어도 맛있고
진짜 여기저기 다 잘 어울린다네요✨
다가오는 여름☀️
우리도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봐요!
🖤 댓글에 ‘효진‘ 라고 남겨주시면 DM 보내드릴게요
🖤 프로필 344번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이어트식단 #저칼로리면 #면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