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부 화이트카벤샌드
11시간 전
일산나들이 오랫만에 설문커피 단팥빵사러 🍪 오늘 너무 더워요 ㅜㅜ 아직 5월인데 여름시작이라니 덜덜덜 오늘은 에어리플리츠 블랙에 헤이즈쉬어셔츠 아이보리 역시 너무 예쁘구..🤍 여름에 이조합보다 시원하고 예쁜조합이 없을거같아요🤣
이것을 셀프 뉴본이라고 해야하는가.. 우리 공주 벌써 신생아시절이 끝나가는거야 ...... 천천히 커라 다니공주.... ..👸🏻 댓글에 <뉴본>이라고 달아주시면, 사진 속 제품들 판매처 알려드릴게요 .🤍
처음엔 그냥 미니캐리어인 줄 알았는데요 😳 아이랑 해외여행 가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비행기에서 애가 계속 뒤척이고, 다리 아프다고 해서 결국 부모도 같이 못 쉬는 상황… 😮💨 근데 이 미니캐리어는 좀 다릅니다. 좌석 앞에 두고 펼치기만 ...
“(판매대를 둘러보다가) 사장님, 사워도우는 안파시나요?“ ”음....“ 저는 잠시 고민했습니다. 예전 같으면 ‘흔히들 맡하는 사워도우는 없다. 우리 빵은 신맛을 중화시켜 아주 약한 신맛, 혹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라고 말했을텐데 어제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