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0962
.... 더 보기doto0962.
여러부운!!
잠시뒤 자정!!
우리의 손풍기가 마감됩니다!!
받으시고 만족하시다는 후기들 보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어요!!🥹
제가 왜 그동안 손풍기를 안썼을까 생각해보면
어차피 야외 더운바람 불면
선풍기바람도 다 날아가서 묻히는데 굳이..?
하는생각과 디자인이 너무 밤티라…..ㅋㅋㅋㅋㅋㅋ
했었거든요!
근데 이건 제가 꼭꼭 챙겨 다녀요..ㅎㅎ
바람에 냉각패드에 디자인도 예쁘니까여….❤️ㅋㅋ
올 여름에 이 손풍기가 진짜 무슨 에어컨 같이 시원하게
해주지는 않겠지만
출퇴근길, 아이등하원길, 등하교길, 지하타러갈때, 지하철에서 등등
우리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쾌적하게 해주길 바래요🥹❤️
고민하셨던 분들은
슬슬 고민 마무리 하셔야합니다!!!😎
늘 믿고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맘스코디북
#맘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