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hwmoby
협찬 #바로팜스 노을메론 드셔보셨나요?🍈... 더 보기_hwmoby협찬 #바로팜스 노을메론 드셔보셨나요?🍈
메론이 노을색인데 💛🍈달아요 ~
잘라보니 진짜 노을색인데요 그냥 잘라서 먹는게 최고 🍈가족모두 순삭했어요. 과일 선물하기도 좋네요
바로팜스는 가격만 낮춘 과일이 아닌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좋은 과일을 비싸지 않게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팜스가 하는 일이라고 하네요.
@barofarms.official
#노을메론 #메론 #과일선물 #메론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