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iuswore
#협찬... 더 보기merciuswore#협찬
저 사실 두유 킬러예요:) 우유는 특유의 비린 맛때문에 거의 마시지 않고 다이어트나 단백질 섭취를 위해 두유 진짜 다양하게 먹어왔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그냥 대두가 아닌 100% 국산 약콩과 슈퍼푸드 ’퀴노아‘로 만든 두유인데요! 퀴노아 덕분인지 확실히 맛도 더 좋아요
무엇보다 인공적인 단맛 전혀 없이
고소하고 진한 맛이 너무 좋은데요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몸에도 좋고
당류가 단 3g의 저당 음료라
매일 먹기도 부담 없어요:)
아! 그리고 퀴노아약콩두유는 첨가물이 없는 두유라
진한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꼭 흔들어서 더 맛나게 먹자구요😍
@absolli_official
#앱솔리 #약콩두유 #저당두유 #무첨가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