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y_and_siu
팔로워 2만명
1일차 유아용품

전자레인지 빵

2
6/25(목) 오픈
mny_and_siu 🚨아침마다 애들 전쟁 통에 등원시키느라 정작 밥 한 숟가락 제대로 못 먹여서 보내면 하루 종일 마음 무겁고 짠하셨죠.. 😥 아들 셋 야무지게 키워낸 선배 맘이 슬쩍 알려준 치트키인데 진짜 대박이에요! 처음엔 1분 만에 무슨 빵이 되나 싶어 반신반의하면서 대충 섞어 돌렸거든요? 근데 전자레인지 문 열자마자 진한 우유 향에 구름처럼 부풀어 오른 이렇게 간단할 수 있구나 했어요! 쌀가루랑 집에 있는 재료 몇 개로 포슬하고 달콤한 맛이 나서 정말 신기하네요.엄청 입맛 없다고 아침밥 매번 남기는 아이들도 아침에 졸면서 눈도 못 떠도 이건 다 먹고 가네요....? 학원 가기 전 시간 없을 때도 종이컵째 쥐여서 보내면 되니까 세상 간편해요.🎒 밀가루 안 받는 아이들도, 입 짧은 아이들도 모두 좋아할 방법 알려드릴게요! 💗팔로우 후 댓글에 빵 남겨주시면 DM 드릴게요 🌸프로필 링크에서도 확인 가능하세요 🌸바로가기는 @fish.bread_living

9일 전